본문 바로가기
식품 정보

[군자맛집] 화사가 선택한 그곳, 대한곱창

by 스페이스바 2021. 5. 7.
300x250
SMALL

비가 주륵주륵 오던 주말 !!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군자역에 맞다 대한곱창이 잇엇지??"

저희는 급 대한곱창을 방문하게되었어요

(남자친구 덕에 곱창에 매력을 알게되었답니다)

원래 웨이팅이 긴데 비가와서

그런지 웨이팅이없더라구요 !!

저희는 모듬곱창 17,900원짜리

2개를 주문하였어요 !!

다 먹고 밥도 볶아먹어야지 !!

가게 내부는 이렇구여

원래 예전엔 허름한 가게였는데

몇년만에.방문햇더니 리모델링을

싹 하셧더라구여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깔끔하고 쾌적한 건물이 되었네여

(남자친구 曰 사장님 건물주되신건가..ㅋㅋ..)

서비스로 콩나물국을주는데

추워서 몸녹이려고

몇 번 먹다보니

거의 제가 다 먹었어요 ㅋㅋㅋ

칼칼하니 맛잇더라구여 !!

두부도 넣고 김치 더 넣으면 영락없는

칼칼한 콩나물국!!!

몸이 사르륵...

모듬곱창엔 역시

부추가 빠질수없죠 !!

저와 제 남자친구는 부추를 엄청좋아합니다 !!

알바분이 토치를 가져와

이렇게 직화 초벌로 한번 더 해주시더라구여

빨리익길 기다리며 !!

기름장은아닌데

뭔지 모르겟어욬ㅋㅋㅋ

근데 맛잇더라구여 ㅋㅋㅋ

곱창은 느끼하니 양파와 함께 !!

강황가루랑 치킨스톡인데

찍어먹음 순살 치킨 맛나여 ㅋㅋㅋ

전 원래 여기 단골이었었는데

방문 안한 동안 화사가 나혼자산다에서

먹엇던곳이라고 하더라구여

화사때문에 소곱창집이 엄청 많이생기고

김부각 대란일어낫었잖아여...ㅋㅋㅋ

광고도 찍고!

그래서 그런지 입구에 화사사진들이 전부 ㅋㅋㅋ

(대한 곱창의 딸이 되어버린 마마무)

근데 여가 예전보단 양이 좀 작아진것같아여..ㅠㅠ

막창대창 곱창 전부다

예전보단 양이 줄어든 느낌..

그래도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에

오랜만에 느끼한 소곱창을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