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정보

송리단길 맛집 바삭한 튀김 & 데이트 식사로도 제격인 저스트텐동

by 스페이스바 2021. 3. 31.
300x250
SMALL

저스트텐동 송리단길점

저스트텐동

송리단길점

영업시간 : 11:30 ~ 15:00

(15:00 ~ 17:30 브레이크 타임)

17:00 ~ 21:00

평소 저스트텐동송리단길

여기는 줄이 항상길엇어서

방문해볼 생각을 못 했었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줄이 없더리구요

그래서 방문하자마자

자리에 바로 착석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요즘 감성에 맞게

네온 간판이 벽에 걸려있어요!!

특히 조명이 너무 이뻣어오 !!

저도 이사기면 이렇게

인테리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화장실은 실내에 있습니다

저희는

저스트텐동의 시그니처인

저스트한상과

생선한상을

주문하였습니다!!

근데 여기는

음식이 바로 튀기는 거라 그런지

꽤 오래 걸렸어요

(아마 점심시간이라

주문이 밀려서 그런 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도 주문하고 20분?정도가

지나서 음식이 나왔습니다!!

머리끈이 또 이렇게

센스 잇게 구비되어 있었어요!!

장국이 간이 있었어요

우동국물은 아니지만

칼칼하고 좋다며

남자친구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조금 짜게 느껴졌답니다)

입맛에 따라 생와사비

(멜젓?) 같은 게 있어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아요

샐러드가 신의 한 수였어요

(소스는 바질과 유자 중에

선택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둘 다 바질!_)

텐동이라 먹다 보면 좀 느끼한데

이 샐러드가 중간중간

리프레시 하게 리셋을 시켜주는 맛이거든요

그리고 샐러드의 맛도 기가 막혔어요!!

고추튀김도 맛있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버섯 튀김을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남자친구는

특히 대파 튀김이 너무 맛있었다네요!~!

파를 좋아해서 종종 구워 먹거든요!!

계속 튀김을 먹다 보면

느끼할 수 있으니

생와사비를 얹어서 먹기도 하고요

수란으로 된 계란 튀김은

 

밥에 워낙 간이 되어있어서

톡 터트린 뒤

그냥 슥슷 비벼먹으니깐

너무 맛있더라고요!!

새우튀김은 ..?

그냥 쏘쏘..??

ㅇ_ㅇ

( 바삭하고 맛있는 일식집 튀김 맛이었어요)

아무래도 우리가

튀김 종류 중 접하기 쉬운 튀김이라

그렇게 느껴진 것도 없지

않아있는 것 같아용

두부튀김인데

이게 너무 부드러웠어요

순두부 같았는데 어떻게 튀기는지도

궁금할 정도로 부드럽더라고요

저스트텐동 재방문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웨이팅이 없다는 전제하에 ㅎㅎ ㅠ ㅎㅎ)

그리고 밥은 개인적인

저의 입맛엔 약간 짜더라고요 ㅠㅠ

그리고 지점마다 메뉴와 가격이

좀 다른것 같답니다

(연남 지점은 단품으로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다음날에 비가 조금씩 왔는데

또 배가 고프니

텐동이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조만간 또 송리단길 가면

저스트 텐동 줄 스윽 봐야겠어요 ㅋㅅㅋ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