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정보

스타벅스 써머 MD 출시!! 실물 후기&포레스트 콜드브루 솔직 후기

by 스페이스바 2021. 4. 28.
300x250
SMALL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별 적립은 사이렌 오더 주문 시 3개

직원분을 통한 주문은 2개

적립된답니다.

 

포레스트 콜드 브루

Tall (톨) 사이즈 기준 5,900원

제주도산 유기농 말차와 콜드브루를 합치고

돌체 소스로 감싸 안았다고 하는

신메뉴!인데 제일 기대가 되더라고요?

( 스벅 녹차 프라푸치노, 돌체 라테

좋아하시는 분들 안 계시나요?! )

 

 

저는 어차피 주문할 거면서도 꼭 칼로리는

한 번씩 체크하게 되던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톨 사이즈 240kcal

그란데 325kcal

벤티 385kcal

뭐 평소 돌체 라테 칼로리 보셨다면

높지도

낮지도

않고 적당한 적당한 듯?! 한 느낌

마시기 전에 분리된

층이 너무 예뻐서

섞어 마시지 않았더니

녹차 라떼의 쌉쌀한 느낌과 동시에

돌체에 달짝지근한 맛이

따로 들어온 뒤 입에서 섞여서

전 오히려 더 맛있었어요

(벗, 이렇게 드시면 추후에는

그냥 좀 단 라떼 먹는 느낌이 된답니다.)

Starbucks

Starbucks

www.starbucks.co.kr

저는 신메뉴도 신메뉴지만

이번 2021여름 시즌 md 가 너무 예쁘고

귀여운 아이템이 많아서

직접 보고 싶어서 찾아간 이유가 컸답니다.

스벅 이번 여름 시즌 제품 궁금하시다면

↑↑↑↑↑↑↑

상단에 홈페이지로 클릭해주시면 되세요

가장 눈독 들일 두 제품

아,, 왜 이렇게 예쁘고 귀엽게 뽑은 거야 스벅!!!!

(이것들 이외에도 눈을 사로잡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이 나왔어요!!!)

디즈니 인어공주가 생각나는

머그잔과 텀블러부터

귀여운 고슴도치가 주인공으로 자리 잡은 보틀 & 텀블러

캠핑에 들고 가면 딱일 듯한 아이템까지

색감도 민트와 핑크가

뭔가 프레시하고 화사한 느낌의 주는 것 같아요!

 

(좌)고슴도치 데일리 워터 보틀 473ml

29,000원

(우)미르 핸들 고슴도치 텀블러 591ml 39,000원

몇 번이고 진지하게 고민했던 두 제품

친구는 워터 보틀이 예쁘다며

딱 하나 있던 제품 구매했고요!!

저는 텀블러가 자꾸 눈길이 가는데

이번에 생일에 받은 스벅 텀블러가 있어서

마지막까지 고민하고 있답니다.

(ㅠㅠ)그러다 품절되는 거 아니냐며

이번 스벅은 음료 & 디저트 & 제품

다 뭔가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샤이닝 머스캣을 마셔보고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스벅,, 너란 ,, 올가미,,

또 ,, 나는 ,, 알지만,, 걸려버렸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