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정보

논란의중심 충주씨샵 초당옥수수 반품하다..

by 스페이스바 2021. 8. 6.
300x250
SMALL

충주씨샵에서 충주시의 콜라보로

피해 농가의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를 도와주겠다고

발벗고 나섯지만..

 

신세계의 키다리아저씨 정용진을 따라햇지만..

 

결과는 처참했네요..

이벤트가 떳다고 해서 저도 한팩 구매하고

저희 부모님도 옥수수를 좋아해서

한팬보내드려야겠다하고

충주씨 초당옥수수를 구매했는데..

 

네이버 뉴스에 뜨고 기사에 떠도..

우리껀 괜찮겟지.. 라고 마음을 가다듬고 기다렸건만..

 

어제 집 가자마자 택배 박스를 열었는데

곰팡이가 왠걸.. 그리고 역한 냄새가 바로 풍기더라구요 ㅠㅠ

 

바로 반품 처리 하게 되었네요..

 

배송을 기다렸지만, 결과는 남들과 다르지 않았네요

 

남들보다는 좀 괜찮아도..먹지 못하는건 똑같으니깐요.. ㅠㅠ

 

혹시 구매하신분들중에 아직 못받으신분들이 계시다면..

그냥 구매취소하세요

 

비회원으로 구매했지만 악플달러 회원가입하시는분들도 꽤 많더라구여..

저도 짜증니나지만.. 귀찮아서.. 회원가입은 못하겟네요 ㅠㅠㅋㅋㅋㅋ

환불은 되었는데.. 폐기처리해달라고 해서..

저는 그냥 제가 폐기처분 하기로 하였고

빠른 환블을 진행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