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 정보

음식물쓰레기 vs 일반쓰레기(종량제) 쉽게 알아보자 !!

by 스페이스바 2021. 10. 12.
300x250
SMALL

 

저는 혼자사는 자취러 (1인 가장) 이라

간혹 배달음식이나 부모님이 보내주신 음식들을 먹고

버릴때 어떻게 해야 할지 찾아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제가 정리했어요 !

 


일쓰와 음쓰의 기준이 무엇일까 찾아본 결과

1. 동물들이 먹을수 있는건 음식물 쓰레기 봉투에 !

2. 동물들이 먹을 수 없는건 종량제 봉투에 (일반쓰레기) !!

(음식물 쓰레기는 퇴비나 동물, 가축의 사료로 사용가능!)


 

저는 그래서 음식물쓰레기 봉투에 음쓰를 넣으면

꽉 찰때까지 냉동고에

보관하다가 꽉 차면 한번에 버리는 타입입니다

 

국민 간식 치킨을 먹으면 치킨뼈가 나오잖아요

치킨 뼈는 일반쓰레기입니다 !

제가 치킨을 가장 좋아하는데 일쓰로 엄청 버리게되네여

 

그리고 

서울시에서 비닐을 일반쓰레기(종량제 봉투)로 버렷다고 벌금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ㅠㅠ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