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중한 일상

SKT 핸드폰 개통철회 후기.. 마지막? (3편)

by 스페이스바 2023. 4. 27.
300x250
SMALL

 

아 기나긴 싸움 (?)..
온갖 힘듬으로 정신력이 피폐해졌습니다...

저에겐 해피 엔딩이 ..?올까요..?

내용증명은 도착 문자가 옵니다.
우연인지 우연이 아닌지 문자 받고 30분 이내로

sk 고객센터 팀장급이 바로 연락이 왔습니다.


저는 기사님이 개통철회해주셧고
그 대리점에 전화했는데도 교품증을 끊어오라는둥
환불을 안해준다..ㅠ고 말씀드렸어요.

그러자

“우리쪽에서 그 판매점에 전화해보고 오후 6시 퇴근시간 전에 저한테 연락 주겠다” 는 답변.


제가
할 일은 이제
그 분을 믿고 회사에서 일하며 기다리는 것 뿐 ㅠ



퇴근시간쯤 전화가 왜 안오지 생각하던 중에
전화를 받았습니다.


“핸드폰이랑 구매하셧을때 받았던 물품들 다 판매자한테 보내시면 됩니다”

그래서 제가
지금은 늦은 시간이라 우체국 닫아서 안되고

내일 보낸다고 말씀 드린후
다음날 출근하자마자 우체국 가서 등기로
바로 보냈습니다..


등기로 보내서 그런지 바로 다음날 등기가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연락이 아무도 없어서
제가 다시 ㅠ_ㅠ sk 고객센터 (114) 에 다시 한번 전화했네요 ㅠ


“담당자분이 자리비워 점심 이후에 다시 연락 주겠다“는 대답.


저는 발을 동동구르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후 2시쯤에 연락이 오더니

본인이 책임지고 다음날까지 개통 철회 처리 할테니
안됐을 시 다음날에 다시 한번 연락드리고 돼있다면 연락 안드린다고 하더라구여?

그리고 시간이 좀 지나서 오후 5시쯤 ?

핸드폰 판매자 한테 카톡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
핸드폰 잘 도착했고 지금 개통철회 및 부가서비스 등등 해지 처리 된다고,,

 

 

 

 
이후 개통철회가 진행되었고
부가서비스 해지 등등 문자들이 오기 시작했습니다.
후.. 회사 일도 바쁜 와중에 정말 지치는 힘든 싸움이었네요.. ㅠ

기간은 총 일주일 정도 소요됐습니다.

이 사건은 감정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이었습니다..ㅠㅠ

앞으로 저와 같이 사기 당하는 분들 없길 바라며..


이 핸드폰 개통철회 및 환불 글을 작성 합니다..


 

2023.04.25 - [나의 소중한 일상] - SKT 핸드폰 개통철회 후기..(2편)

 

SKT 핸드폰 개통철회 후기..(2편)

제가 우선 알아본 결과는 이렇습니다. 1.5g 통화품질로 인해 개통철회 가능 (14일 내) 2.7일내 고객 변심 반품 3. 휴대폰 받은거 개봉도 안 했다면 무조건 반품 됨 4. 14일내 기기 결함으로 환불 됨 (

spacebar310.tistory.com

2023.04.24 - [나의 소중한 일상] - SKT 핸드폰 개통철회 후기..(1편)

 

SKT 핸드폰 개통철회 후기..(1편)

핸드폰을 바꿀까 말까 하던와중 인스타를 스토리를 무표정으로 넘기던와중 특가 광고를 보았습니다. 이게 말이 돼 ?... 하면서도 마침 폰 바꿀 생각이었던지라 전화번호 이름을 입력을 했어요,,

spacebar310.tistory.com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