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중한 일상

[송리단길카페] 또 오고 싶은 카페, gluck(글뤽)

by 스페이스바 2021. 3. 30.
300x250
SMALL

2층에 온화라는 곳도

유명하죠?

사람이 엄청 많고 따스한 분위기의

수플레 케이크 맛집

저희가 간 곳은 3f 글뤽 ! (Gluck)

gluck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5 3층

영업시간 12:00 ~ 20:00

(월요일 휴무)

귀엽죠? ㅋㅋㅋㅋㅋㅋ

상업적 촬영 금지 ! 라고 합니다.

ㅎㅅㅎ 얼마나 분위기가 좋길래

더 궁금해졌어요

음료 메뉴와 가격이구요

보시는바와같이 체크되어있는

넛넛크림과 더블시니몬이

시그니처 메뉴라고합니다

사용시간은 3시간 ! 기억해주세용

감각적인 포스터들이 굉장히 많아서

사장님한테 직접 여쭤봤습니다

미술을 하신건가? 직접 작업하신그림이냐고

여쭤봤는데 .. 그냥 구매하신거라고..ㅋㅋ

포스터와 액자를 따로 따로 구매하셔서

끼워넣는형태라고합니다 ㅋㅋㅋ

내 방 분위기가 이랬으면

할 정도로 개인적인 제 취향 공간이었어요!!

hay제품도 판매하더라구요?

요기기 저희기.앉을.자리.! 쿄쿄켜

요즘 이런 거울로 인테리어

많이 하던데 예뿌더라구요

역시

둥긋 !

저희는 애플민트 스콘,

넛넛크림,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

빵에 온도나 기름때문에 종이를 깔앗을텐데

접시가 화려한 반면에 종지로 살짝

가려주니깐 더 이뻐보이는거잇죠 ?

나름의

팁 담아갑니당 히히

엄청 바삭히고 고소한 스콘었어오

겉바 속초

살짝달면서 사과의 풍미가 가득한

애플 시나몬 스콘

당으로 지친 하루를 보상받는 느낌?

단짠단짠에다가 고소함이 퐉 !!

나는 넛넛크림 ♡

여기가면 전 넛넛크림 자주 먹을것 같아요 !!

여기저기 실내를 두리번거리며

촬영 하고 있는 저의 모습입니다 글뤽글뤽!

('×')

모빌이 엄청 감각적으로

되어있어 엔틱함을 더해주는 것 같더라구여

집에 나중에 이런식으로

인테리어 해도 좋을것같아여 !

밑밑한 맨바닥에 한가운데에

카페트가 화려한걸로 이렇게 있으니깐 포인트겸

전반적으로 모던하고 심플했던

인테리어가 살아 나는 것 같기두 하구요!

저희가 다먹고 나올때쯤엔

사람들이 엄청 바글바글햇어요

좌석은 다 풀이였고

웨이팅 걸어놓고 가시는 손님들도 엄청믾았아요

네이버에 글뤽 카페를 검색하시면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라고 되어있거든요

실제로 콘센트가 엄청믾고 반이상이 노트북으로

과제나 작업 하시는것을 볼 수 있던 카페였습니다

집앞에 이런곳이 있다면 아지트처럼 매일갈텐데..

개인적으로 최근에 간 카페 중

가장 좋았던 공간이었답니당!!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