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소중한 일상

SKT 핸드폰 개통철회 후기..(1편)

by 스페이스바 2023. 4. 24.
300x250
SMALL

 

갤럭시 23

 
 

핸드폰을 바꿀까 말까 하던와중
인스타를 스토리를 무표정으로 넘기던와중
특가 광고를 보았습니다.

이게 말이 돼 ?... 하면서도
마침 폰 바꿀 생각이었던지라
전화번호 이름을 입력을 했어요,,

galaxy s23 초특가 광고

 

그러고 새까맣게 잊고 있던 와중
걸려오는 전화 한통 ~~~


“안녕하세요 핸드폰 알아보고 계셧어요 ?
뭐 특가 ~ 할인 ~ 뭐 @:₩:₩“하시더니

내일 계약서를 먼저 보내주겠답니다~

그러고 새까맣게 잊고 있던 와중

걸려오는 전화 한통 ~~~

 

 

“안녕하세요 핸드폰 알아보고 계셧어요 ?

뭐 특가 ~ 할인 ~ 뭐 @:₩:₩”하시더니

 

내일 계약서를 먼저 보내주겠답니다~ 

 

계약서를 확인해 보니
진짜 너무 싸더라구여..?

이게 말이 되나 싶긴햇지만

제가 성지에서 몇번 구매 한 결과는
말이 되긴햇었습니다..!?


그 업체에서는
한 2시간 뒤에 전화가 와서
계약서 설명해주면서
핸드폰 배송 할테니
핸드폰 받으면 개봉 하지말고
바로 전화달라고 하셨습니다.


통화 이후 저는 2~3일 뒤에 핸드폰을 배송 받고
바로 판매자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얼떨결에 계약서 사항들 읽어주고
맞다 아니다 하면서 개통까지 완료,,

계약이 끝난 후에는

개통하고 나서 계약서를 다시 보내주셨어요...

아니 근데 ,,
계약서가 앞에 보여준거와 너무 다르더라구여...?


선택약정은 18개월, 실제 기기 할부는 36개월.....

이해가 안되서
왜케 금액이 차이나냐 물으니
vat 별도고 조건을 충족하셔야
저희가 페이백 해드릴수 있고..
18개월 지나면 고객님이 선약
또 신청해서 할인 받을수 있다


할부 개월수는 36개월인데 24개월로 줄이게 되면
고객님이 부담하시는 금액이 더 크다
라는 답변


아니 뭐죠? 그래서 제가 한번
삼성 공홈에서 구매하는 가격이랑 비교해봤는데
사실상 가격차이 진배 없고
오히려 더 손해였어요.

이게 말이되여..?ㅋㅋㅋㅋ

구매 유도 해야한다지만
이런식으로 구매자를 농락하는 기분이 들자

기분이 확 나빠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환불 기간이 지나지 않았으니
환불 해달했고
그쪽은
해줄 수 없다는 대답.


우선 전 의사를 밝혔고 제 뜻 대로 알아보겟다고
말하고 전화를 끊은 뒤

환불 절차를 알아 봣습니다.

이 때 네이버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ㄸㅋ 네이버!

네이버에서
요x통신이라고 개통철회 및 환불을 대행 해주는 (네이버 카페) 업체를 발견!_!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카카오 오픈채팅으로 문의 했고
이차 저차 설명을 했습니다.

 

 

상담을 하니
상황은 비슷할꺼고,
그 업체는 내가 잘안다 .. 악질 높은 업체다.. 라며

도와주겟다.. 대신 비용이 30만원 정도 든다.. 라고


..이런z..!

황소 뒷걸음질 치다가.. 쥐잡는 격인거에요...
그래서.. 전

혼자 고군분투 하기로 했습니다...


휴대폰 환불, 개통철회 조건은
다음글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릴께요

728x90
LIST

댓글